전체보기
감자유학 워킹홀리데이 추천교 카테고리 이미지
감자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탑타이틀이미지 초기적응 + 영어실력향상 + 다양한 정보 워킹홀리데이로 초기에 빠른 현지적응을 하기 위해선 영어실력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영어실력이 좋을 수록 더 높은 시급과 좋은 환경의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는 사실은 두번 설명하지 않아도 잘 아시는 사실일 것입니다.
워홀 초기의 어학연수 진행은 이런 워홀러들과 함께 영어 연수, 일자리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빠른 워킹홀리데이 정착을 하기 위함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는 다른 국가의 워킹홀리데이 비자와 달리, 연중 인원제한이 없고,
연중상시 모집, 비자 진행기간이 짧기 때문에 자신의 일정에 맞게 언제든지 출국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시 재정 보증 및 영어성적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광활한 호주에서는 시티잡, 농장잡, 공장잡 등 다양한 직업군과 다양한 시급이 존재하여 일자리 선택 폭이 넓어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현지 생활 및 여행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고, 가까운 뉴질랜드로의 여행도 반드시 추천하는 코스중 하나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한 고용주에서 6개월이상 근무할 수 있고, 호주국가가 지정한 1차산업장(농장, 공장)에서 3개월이상 근무하게 되면
1년간 더 체류할 수 있는 SECOND VISA 를 받을수 있는 자격을 가질수 있어서, 최장 2년까지 체류를 할수 있는 워킹홀리데이 비자입니다.
한 어학원에서 최대 17주 까지 어학연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