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감자유학 캐나다카테고리이미지
감자유학 캐나다롤링이미지1
감자유학 캐나다롤링이미지2
감자유학 캐나다롤링이미지3
감자유학 캐나다롤링이미지4
감자유학 캐나다롤링이미지5
감자유학 세계에서 캐나다란 타이틀이미지
캐나다는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살기 좋은 나라로 타 국가에 비해 안전하며 교육수준이 높고 다양한 영어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민을 장려한 나라인 만큼 다양한 인종이 살고 있어 타 민족에 대한 배타성이 적어 유학생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 비래 저렴한 물가와 비자 발급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러시아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넓은 나라로서 북아메리카 대륙 면적의 1/3을 차지하는 거대한 나라이지만 사람이 거주할 수 있는 곳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감자유학 캐나다의 강점 타이틀이미지
총기소유가 불법인 나라 캐나다는 안전하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미국과는 달리 총기 소유가 불법이기 때문에 그에 따른 사고를 찾아보기 힘들어 남학생은 물론 여학생, 조기유학을 떠나는 학생들도 안심하고 연수 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표준북미 영어 사용 캐나다는 지역별로 방언이 없어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표준화된 북미영어를 사용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테솔, 통번역, 인턴쉽,  등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

캐나다는 일반 영어과정(ESL), 시험준비과정(TOEFL, TOEIC, Cambridge, IELTS)는 물론 테솔, 비즈니스과정, 인턴쉽, 파워스피킹과정, 통번역과정 등 매우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연수생 분들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가가 저렴하고 안전 캐나다는 이웃 나라인 미국에 비해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생활비가 적게 들어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물가 상승률이 높지 않고 늘 안정적입니다.
비자발급 용이 캐나다와 한국은 관광 무비자 협정이 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학생비자 없이 무비자로 캐나다로 입국해 합법적으로 6개월간 어학연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 연수를 계획중인 학생들은 비자 발급 없이 여권, 왕복항공권, 입학허가서만으로 연수가 가능합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
주변국 여행 용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영토를 가진 캐나다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많이 알고 있는 나이아가라 폭포, 록키산맥 등 유명한 관광지, 우수한 자연환경, 국립공원 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국경과 인접해 있어 미국으로의 여행은 물론 유럽으로의 여행도 하기 좋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