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감자유학 뉴질랜드 카테고리이미지
감자유학 뉴질랜드 기본정보 이미지
감자유학 뉴질랜드 롤링이미지1
감자유학 뉴질랜드 롤링이미지2
감자유학 뉴질랜드 롤링이미지3
감자유학 뉴질랜드 롤링이미지4
감자유학 뉴질랜드 롤링이미지5
감자유학 세계에서 뉴질랜드란 타이틀이미지
뉴질랜드는 두 섬을 합하여 길이 1,600km 이상, 29개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남서태평양에 있는 섬나라로 북섬과 남섬 2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본토와 여러 섬 및 제도를 국토로 하고 있습니다.
1840년 와이탕기 조약에 따라 영국의 식민지가 되었다가 1907년에 독립하였으나 영국 연방의 일원으로서 형식적으로 영국 국왕을 국가 원수로 하는 입헌군주제를 유지하고 실질적으로는 의원내각제 형태입니다.
인구의 75%이상이 살고 있는 북섬에는 수도 웰링턴과 오클랜드 같은 주요도시가 있으며 남섬에는 서던 알프스를 중심으로 형성된 빙하 지형을 비롯하여 오염되지 않은 자연 경관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뉴질랜드는 산, 강, 깊고 맑은 호수, 그리고 문명에 때묻지 않은 넓은 휴양림과 길게 뻗은 해변, 대표적 동물 키위와 다양한 여러 동물들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또한 뉴질랜드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수많은 레포츠인 하이킹, 스키, 래프팅, 번지점프 등으로서 더욱 유명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감자유학 뉴질랜드의 강점 타이틀이미지
안전하고 깨끗한 교육환경 뉴질랜드는 다민족 국가로 외국인에게 친절하기로 유명하며 타민족이 살기에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나라입니다. 뉴질랜드의 자연 경관은 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좋기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또한 범죄율이 낮고 안전하여 유학생 및 학부모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특히 초중고 유학을 생각하는 학부모님들은 자녀의 안전한 생활환경과 유해요소가 적은 교육장소를 선호하기에 뉴질랜드는 그에 더없이 좋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뉴질랜드는 영어권 국가 중에서 환율이 가장 낮은 편으로 학비와 생활비가 타국가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학교나 도시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가까운 이웃인 호주와 비교하면 학비와 생활비를 계산해 볼 때 대체로 약 10%이상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 가능 17주 이상 풀 타임으로 학업을 할 경우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인기가 높습니다. 학생비자를 소지하고 있으면 주당 20시간까지 아르바이트가 가능하여 현지에서 번 돈으로 생활비 충당이 가능합니다.
수준높은 교육관리 체계 뉴질랜드 수준 높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은 뉴질랜드 국민들에게 중요한 부분으로서 만 5세에서 16세까지 의무교육이 적용되고 국가 재정에 의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뉴질랜드는 외국학생이 등록하는 모든 교육기관은 정부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관리되어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국식 교육제도 뉴질랜드는 영국식 교육제도를 채택하고 있으며 학제 시스템은 영국과 거의 동일합니다. 따라서 뉴질랜드에서 고등학교과정을 마친 학생들이 영국, 호주의 대학교에 입학을 희망하는 경우 그 나라 학생들과 동등한 조건과 자격으로 입학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학사 및 석박사 학위는 국제적으로 국제적으로 높은 수준을 인정받고 있으며 교육제도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국가 중의 하나입니다.
대자연과 함께 하는
다양한 레포츠
뉴질랜드에서는 '레포츠의 천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뉴질랜드를 느끼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번지점프부터 짜릿한 스카이 다이빙,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스키와 스노우보드,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카약과 고래 관찰 투어 등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원시 산악을 두발로 체험하는 트렘핑은 뉴질랜드 대자연을 즐기는 최고의 레포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