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감자유학 아일랜드 카테고리이미지
감자유학 아일랜드 기본정보 이미지
감자유학 아일랜드 롤링이미지1
감자유학 아일랜드 롤링이미지2
감자유학 아일랜드 롤링이미지3
감자유학 아일랜드 롤링이미지4
감자유학 아일랜드 롤링이미지5
감자유학 세계에서 아일랜드란 타이틀이미지
정식명칭은 아일랜드공화국(Republic of Ireland)입니다.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 아일랜드섬은 대서양과 아이리시해 사이에 있으며, 영국 본토 그레이트브리튼섬과는 얕은 대륙붕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8세기말 침입한 노르웨이족을 1014년에 격퇴한 후, 12세기부터 700년간 이어져온 영국민의 지배에 저항한 결과 1921년 12월 6일 독립하였습니다.
그러나 32개 군 중에서 26개 군만이 아일랜드의 영토가 되었으며, 1937년 7월 1일 제정되고 1949년 개정된 헌법에 의하여 아일랜드공화국으로 개칭되었습니다. '아일랜드'는 아일랜드 전설 속 여신인 'Ériu'에 'land'가 합친 것입니다.
감자유학 아일랜드 강점 타이틀이미지
낮은 한국인 비율 영어권 국가 중 학생 어학연수생의 비율이 낮은 편입니다. 대부분의 어학원들의 한국인 비율이 5~10%정도로 낮은 편이며 아직 한인 교민 사회가 다른 나라에 비해 발전이 되지 않은 편이라 영어로 생활해야 하는 환경입니다.
합법적인 아르바이트 가능 학생비자 소지자는 합법적으로 주 20시간의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생활비를 조금이라도 충당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5주 학업 신청 시 학원에 따라 25주의 방학을 주게 되어 최대 50주까지 체류 가능하며 방학기간에는 주당 40시간의 아르바이트가 가능합니다.
간편한 비자 발급 및 출국 아일랜드는 출국 전 별도의 비자를 받을 필요가 없어 한국에서의 수속기간이 짧고 준비해야 할 서류가 많지 않습니다. 아일랜드 입국 시에 30일간 체류기간을 부여 받으며 현지에서도 여권, 입학허가서 등으로 손쉽게 학생비자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국적비율 유럽 학생들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있는 어학연수지로 다양한 국적비율의 환경에서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적합한 곳입니다.
유럽배낭여행 연수 후 저렴한 비용에 꿈에 그리던 파리, 로마, 런던 등을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