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산업대상 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생생서포터즈
감자리포터 리얼스토리

 Ripley’s Aquarium 방문

2019-09-10  |  조회수 : 822  |  댓글수 : 1

 글쓴이 전다혜


안녕하세요~ 생생서포터즈 다혜에요 :)

 

이번글은 토론토관광하면 생각나는 Toronto City Tour중에 한곳인 ‘Ripley’s Aquarium’에 다녀온 후기에요!

저는 친구랑 이곳에서 시티패스 티켓을 구매해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문할수 있었는데요, 기본 입장료는 성인은 33불로 좀 비싸요 ^^..

사실 전 많이 비싸다고 생각해서 바로 시티패스를 구매했어요ㅋㅋ 시티패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현장에서 100불 냈는데 거스름돈으로 5센트 받은거 같아요..

사용기간은 사진처럼 직원분께서 볼펜으로 적어주시는데, 9일간 사용가능해요!

그래서 한번 사면 발빠르게 관광을 해야한다는 장점아닌 단점이 있어요~


 

금요일날 갔었는데 티켓부스에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들어갔을 때 내부는 바로 이렇게 생긴걸 알수있었어요~!

 

 

가는길에 예쁜 물고기들이 수족관에서 헤엄쳐다니는 모습을 보고선 사람없을 때 사진도 여러장 찍어서 건졌어요 :)

 

 

 

그리고 이건 제가 물고기 사진들을 위사진처럼 찍을 때 대하는 진중한 태도에요 ㅋㅋㅋㅋㅋ

 

누가보면 사진만 열심히 찍는줄 알고 관람에는 관심이 없는것처럼 보이겠지만, 나름 사실이랍니다 :p

조금 더 안쪽으로 열심히 걸어가면 Dangerous Lagoon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보고싶었던 상어와 귀여운 가오리들을 만날수있었어요!!

 

 

상어와 가오리 친구들이 많아서 사진찍고 난뒤에 또오고 또오고 계속해서 오길래 덕분에 여러장 찍을수있었어요~

 


 

그리고 이친구들을 다 보고나면 조금뒤에 밖으로 나가는 길이 나오는데, 제가 보고싶어했었던 해파리를 못찾는건가 싶었는데 또 다른 공간이 나와서 좋았어요 :)

그래서 깨달은건, 부산아쿠아리움보다 규모가 상당했다는 점 bb

 

 

 

해파리들은 야광처럼 빛나게 보여지도록 꾸며놔서 사진으로 예쁘게 담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또다른 Up side down 꼴인 해파리들도 만날수있어서 신기했어요!

 


 

이렇게 해파리들을 다 보고나면 진짜 밖으로 통하는 길이 나오는데, 실제로 만질 수 있는 체험존도 설치해놨더라구요..

저는 왠지모르게 불쌍해서 만지진 않았는데 꼬맹이들이 많이들 많졌어요 :)

 

 

이렇게 리플리 아쿠아리움 후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글에서 봐요!

 

 

 

 

 

 

 

 


 

 


 

 이름
 패스워드
 
Comment  1
 
문성민   아쿠아리움 후기도 잘 봤습니당!^^ㅎ
전체 서포터즈 목록보기 목록
전다혜님 다른 후기보기

       1 2 3 4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