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산업대상 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한양학원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생생서포터즈
감자리포터 리얼스토리

 CN Tower 방문후기

2019-09-10  |  조회수 : 1,542  |  댓글수 : 1

 글쓴이 전다혜


안녕하세요~ 생생서포터즈 다혜에요 :)

 

이번달은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토론토에 있는 마지막달이여서 관광객모드로 열심히 토론토투어를 다녔어요!

이번글은 토론토 투어중에서도 대표적인 CN 타워에 갔다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CN 타워는 Union 역에서 걸어서 10분거리에 위치해있고, 다운타운 근처에서도 걸어다니면 왠만하면 다 보이는 엄청나게 큰 타워에요!

553m147층이나 되는 거대한 타워니까 말다했죠ㅋㅋㅋ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표를 확인하고 들어가는 길벽면에 정말 신기하게 이런 유리로된 전시물과 예쁘게 전시되어있는 미니모형이 있길래 예뻐서 사진에 담아봤어요ㅎㅎ

 


 

주말에 가서 그런지 예쁘게생긴 미니CN타워를 지나는 순간 약 한시간정도 걸려서 원기둥을 한바퀴 두른 줄을 기다리고 기다려서

마침내 CN타워 꼭대기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탈수있었어요-!!

 

CN타워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좁았지만 (사람이 많이 타서 그렇게 더 느껴진걸수도 있어요 :( ) 굉장히 빠르게 올라갔어요~!

저는 저녁 노을지는 전경과 야경을 보러 간거여서 일부러 타이밍을 맞춰서 갔었는데, 덕분에 정말로 끝내주는 노을빛 지는 장관을 볼수있었어요!!

 

 

물론 이렇게 멋진 풍경을 사진에 담으려는 사람들도 너무 많았고, 그래서인지 앉아있는 사람들로 북적였어요 ..

사진찍기는 하늘에 별따기 까진아니지만, 누구라도 이렇게 멋진 배경을 뒤로하고 인생샷이나 셀카를 남기지 않고는 못 베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저또한 경쟁률을 뚫고 (?) 멋진풍경이 담기는 곳은 기다렸다가 친구에게 부탁해서 인생샷을 담아내는데 성공했답니다!!

 

 

그리고 고층빌딩들이 모여있는 전경도 있었는데, 이건 정말로 제가 추천하는 스팟중에 한곳이라고 생각해요!! 빌딩뿐인데 조화롭게 모여있어서 예쁘더라구요~~b

 

 

정말이지 이렇게 예쁜 노을지는 타이밍에 CN타워 꼭대기에서 바라본 풍경은 말로 이루말할수 없었...어요 ㅋㅋㅋ 정말 예뻤어요 b

다들 토론토 가게 되면 꼭! 한번 들리는 필수코스인만큼 시티패스를 끊어서 가보는걸 추천해드릴게요!!

 

마지막으로 노을이 완전히 지고난 후에 밖으로 나온 외관에서는 또다른 이색매력을 볼수있었어요!

La tour CN Tower 조형물은 외국인들이 줄을 섰다가 함께 사진찍는 것을 목격할수있었어요~! 저는 그냥 찍는게 이쁠것같아서 그냥 찍었어요 ㅎㅎ

 

 

그리고 밑에서 위로 올려다본 CN타워는 이렇게 밤에는 무지개빛으로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색이 바뀌는 모습을 볼수있었어요!

진짜 예쁜데 사진에 담을 수가 없는이유는 너무 높아서인걸루.. :)

 

 

저는 개인적으로 야경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일부러 저녁에 갔지만, 낮에도 이쁠 것 같아요!

낮에나 야경질 때 개인의 선호에 따라서 꼭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릴게요!!


 

 

 

 



 

 


 

 이름
 패스워드
 
Comment  1
 
문성민   오우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여긴 ㅋㅋ 무섭네요!! 그치만 경치는 정말 끝내주네용! ㅎㅎ
전체 서포터즈 목록보기 목록
전다혜님 다른 후기보기

       1 2 3 4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