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산업대상 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생생서포터즈
감자리포터 리얼스토리

 activity

2019-05-31  |  조회수 : 912  |  댓글수 : 1

 글쓴이 명재원


 

안녕하세요 생생 솔직 리포터 명재원 리포터입니다.

 

자 이번에는 방과후 활동인 Activity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EF OXFORD는 다양한 Activity가 있어요. 축구, 크로스핏, 여행, PUB 투어, 등등...다만..학원 내에서 activity가 아닌 밖에서 나가는 Activity는 전부 돈이 필요합니다. 솔직히..돈 없으면 활동자체가 불가능해요..ㅠㅠ 어찌됐던 공부도 공부지만 Activity에서 친구를 사겨서 수업에서 배운 영어를 써먹으면 좀더 빨리 영어를 잘하지 않을까요?

다양한 activity가 있어서 전부 설명하기는 힘들고, 제가 참가했던 activity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께요.

먼저 남자라면 축구 안 좋아하시는 분들 없으시겠죠?ㅎㅎ 영국은 축구를 soccer가 아닌 football로 부르더라고요.ㅎㅎ 이 활동은 수요일 , 금요일에만 실시하고 참석하기 위해선 회당 2파운드씩 지불을 해야됩니다. 아마 인근 대학교인 brooks 대학교의 축구장을 빌리기 위함이겠죠.

 

 

축구 시설은 좋아요. 역시 축구의 나라 영국답더라고요. 저녁시간 되면 어르신들끼리 와서 축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축구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깊은지 알수가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해리포터 촬영지였던 옥스포드 대학교 크라이스트 처치 탐방을 하였습니다. 비용은 25파운드..입니다. 여기는 해리포터의 만찬씬을 찍었던 곳으로 항상 사람들이 붐벼요. 다만..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갔을 때에는 만찬씬을 찍었던 내부는 들어갈수가 없었어요. 원래는 들어갈수 있었는데 무슨 일 때문에 입구를 막고 있더라고요 ..ㅠㅠ




 

입구 막고 있는거 보이시죠..저 위로 올라가기만 하면 그 유명한 만찬씬이 나왔던 곳인데...너무 아쉽더라고요... 이거 보러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밖으로 나오기 전에 기념품관에 들어가봤는데 역시나..가격들이 ...참...그래도 제가 좋아했던 해리포터 동물인 BUCKBACK 이 있더라고요 ㅎㅎ 사지는 않았지만 ㅎㅎ 다들 기억나실 겁니다.


 

 

그 다음엔 옥스포드 대학교의 교회인 세인트 메리 교회에 갔습니다. 여기서 한 30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이 교회는 13세기에 지어진 교회로 전망대에 올라갈수 있답니다. 이 마저도 돈이 필요해요. 그래서인지 옥스포드 한바퀴 도는데 25파운드나 필요했었구나...생각했습니다.ㅋㅋ

전망대에 올라와보면 옥스포드 시내 한눈에 다 보여요 상당히 인상깊었습니다. 특히 노을질때 오면 더 이쁠것 같더라고요.


 

다양한 활동이 많은데 사진을 찍은게 없어서 아쉽네요. 다음엔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Comment  1
 
문성민   이래저래 비용 드는게 정말 만만치가 않지요 ㅠㅠ 영국은 어쩔수 없는 나라 입니다. ㅠㅠ
전체 서포터즈 목록보기 목록
명재원님 다른 후기보기

       1 2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