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산업대상 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생생서포터즈
감자리포터 리얼스토리

 토론토 다운타운 투어하기

2020-06-01  |  조회수 : 512  |  댓글수 : 1

 글쓴이 박다솔


안녕하십니까? 감자유학 리포터 박다솔입니다.

캐나다 토론토 현지 생활이 궁금하시다구요 ??? 들어와서 확인해주세요 ㅎㅎ 

오늘은 다운타운 돌아다니면서 찍었던 사진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집에서 나와서 아침에 운동을 갑니다 ㅎㅎ. 집앞에 초등학교 운동장이 2개나 있어서 편하게 레일위에서 뛸수 있고 요즘 같은 시기에는 운동 부족으로 건강이 나빠질거같아서 아침운동할려고 노력중입니다. 작심 3일 갔습니다. 저날이 마지막으로 요즘 또 안가고있네요.... ㅎㅎ ㅋㅋ 가야하는데 가야하는데 가야할것을 알면서도 안가는 나 ....

괜찮아요 ,,,집에서 운동하면되죠 ㅎ 집앞에 도로를 새로 깔아서 깔끔하게 탁 트여보여서 좋네요. 여기는 항상 느린게 제가 처음 올때 도로공사를 시작했거든요 .. 근데 지금까지 약 3개월동안 이분들은 도로공사하셨습니다. 제 생각엔 너무 여유롭게하는거같아요. 우리나라는 항상 최고속도를 내서 하는거같은데 ,. 도로 포장을 다시한다해도 한국에서는 일주일 정도 걸렸던거 같은데 3개월 동안이나 해서 . 참 시끄럽고 그랬습니다.

새로 깔아놓으니 집앞에서 자전거도 탈 수 있고 좋았습니다. !!!


 

수업을 열심히 들어주고 온라인 수업이지만 나름 정말 가면갈수록 준비성도 좋아지고 ㅎㅎ 학생들도 정이 가게 됩니다.

아일락은 2주에 한번 시험을 치면서 레벨테스트를 봅니다 !

이번주도 시험점수가 통과되면 다음레벨로 넘어가게됩니다. 지금은 온라인으로 시험을 치고있죠. 나쁘지않아요. 한달에 1레벨 하나씩 올라가면 되는 것 같아요 !!

이번주도 시험치는 주네요 /// 저번주는 정말 갑자기 쉬어가는 시간이라 생각이라고 혼자서 생각하고 공부를 좀 쉬었어요 .. 이번주 시험테스트 못치는거 아닌지 걱정되네요 .

오늘은 이거 다쓰고 숙제도 하고 자야해요 ㅎ 쓰기 숙제 ... 숙제 열심히 해야죠.

그리고 지금 제가 내고 온 돈이랑 하면 온라인 수업이 가격이 반값정도여서 .. 학원측에 감자유학원에서 말씀해주셔서 기간이 연장이 되었어요 !! 한 3달이였는데 6개월 다니게되었네요 .. 근데 온라인 수업 ㅎ. ㅋ ㅋ ㅋ .... 하하 .. 그래도 다른 친구들 물어보니 기간도 연장 못받는 학원도 있더라구요 .. 다른 유학원 통해서 온 친구들은 유학원 측에서 도와주는게 없어서 학원에 얘기도 안하고 있더라구요 ... 저희 매니저님은 하나부터 열까지 말하면 바로 전달해주셔서 빠르게 해결이 되네요 ...

감자유학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학원마치고 다운타운 산책하러갔습니다. 집에서 나와 한 30분 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역이름은 유니온역 . !!

유니온에서 하버드프론트 치고 구글맵을 이용하셔서 가시면되요. 구글맵은 똑똑합니다. 

하버드프론트는 토론토 공원 중에서도 유명하더라구요. 사람들도 많고.. 근처 팀호튼에서 커피랑 빵을 사기지고 걸어갔어요. 그러고 쭉 걷고 걷다보니 이렇게 이쁜 풍경이 ㅎㅎ

사진에 담아둡니다 ~ 

차타고 지나가면서 다운타운이 너무 이뻐서 찍어뒀어요. 우리나라는 서울은 모르겠는데 부산에서는 이런 분위기가 없어서 저는 볼때마다 제가 캐나다인것을 실감하게됩니다.

다운타운에 가면 정말 이쁜 건물도 많고 새건물보다 오래된 옛날건물이 이쁘고 매력있더라구요.

우리나라는 오래된 건물하면 정말 쓰러져가고 녹쓴 건물인데 여기는 건물을 이쁘게 잘만든건지 옛날 건물들은 궁전같고 훨씬 이뻐요 ㅎㅎ


이렇게 저녁이 될때까지 기다리다가 다시 한번 환해진 다운타운의 밤... 여러분도 그냥 다운타운에 가셔서 무작정 열심히 걷고걷고 다운타운을 구경해보세요 ㅎ

너무 좋습니다. 이날은 현지지사 라임에서 언어교환 수업을 마친 날이였어요 !

현지 지사 라임에서는 일주일에 한번 하루를 정해서 언어교환수업을 무료로 참가할수있어요. 저는 한번하고 코로나때문에 이게 안되서 못갔지만.

한번 갔을때도 좋았습니다. 외국인 선생님과 대화나누면서 선생님이 모르는 한국어 물어보면 알려주고 그것을 또 다시 영어로 되알수있습니다.

감자유학원에서 현지지사가 있다는 점은 참 좋았습니다. 위치도 찾아가기 쉬운 곳이라 너무 편리했습니다. 집에서도 가까이 있어서 언어교환 방 매주마다 참가하고싶엇는데 ..

ㅡㅡㅜㅜ 코로나 이 자식.

이렇게 코로나가 끝나면 현지지사에서도 누릴수 있는것들이 있습니다. 5월은 원래 축제도 많이 한다고하던데 ㅜㅜ 축제도 못즐기고 하지만, 저는 지금 즐겁습니다.

할 수 있는 것들이 점차 늘어가면서 즐기려고 노력중이고, 여러분들이 올 때 쯤 이 글들을 다 보고 쟤가 추천한 곳에 다들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Comment  1
 
문성민   캐나다도 제약이 점점 풀려가는 추세 입니다. 아직 토론토는 아니긴 하지만 곧 좋은 소식이 오길 기다려 보아용! ^^
전체 서포터즈 목록보기 목록
박다솔님 다른 후기보기

       1 2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