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산업대상 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HOME 다음커뮤니티다음 감자유학 초중고유학 리얼후기
감자유학과 함께한 초중고유학 스토리
감자유학 초중고유학 리얼후기
캐나다  |  안○만

2019-09-23 

글쓴이 감자유학


1. 간략한 본인(자녀)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만 18세 안O만입니다.

2. 유학을 결심하고 준비과정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주세요.

고등학교 이후로 성적이 떨어져서 한국에 있는 대학교를 입학하기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고등학교 입학을 하고 나서 공부에 손을 놓기 시작해서 기초가 너무 없어서 수능을 보나마나 점수가 나올게 뻔한 상황에서 캐나다 대학은 성적을 많이 보지 않는다는 부모님의 말씀과 국제학교를 통하여 캐나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된다면 명문대학교도 입학할 있다는 말에 유학을 오게 되었습니다.

3. 국가, 도시, 학교 및 프로그램 유형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주세요.

캐나다 온타리오 토론토 지역에 있는 국제학교로 유학을 왔습니다.


4. 초중고유학 경험 중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처음에 영어를 못해서 ESL부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와는 달리 여기서는 생활을 하려면 무조건 영어를 사용해야 해서 영어가 확실하게 느는 같아요. 그리고 만약에 캐나다 학교로 유학을 왔으면 학교 적응을 하는데 매우 힘들었을 같았는데 여기는 저와 같이 캐나다 대학교로 입학을 하기 위해 학생들이라 모두 같은 상황이니 서로 챙겨주는 분위기라 처음 적응하기도 매우 쉬웠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모두가 공부를 하는 상황이다 보니 저도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되어 빨리 졸업하고 대학교에 입학을 하고 싶어서 열심히 하게 되는 같습니다.

5. 초중고유학을 준비하는 부모님들께 알려주고 싶은 팁?

유학의 시기를 놓쳐서 포기하고 계시는 분들은 국제학교를 통해서 대학교로 입학하는 것도 괜찮은 같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는 만약에 한국에 있었으면 이것도 저것도 안되었을 같은데 지금 캐나다와서 매우 만족스럽게 미래를 설계하고 있는 같아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6. 감자유학과 함께한 이야기

처음에 적응하기 어려울 감자유학 매니저님께서 이것 저것 많이 챙겨주시면서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제가 적응을 해서 지금까지 앞으로도 지낼 있는 같습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