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HOME 다음커뮤니티다음 감자뉴스
감자유학의 새소식
감자뉴스

해외영어캠프 수요 높아지는 겨울 방학 맞아 ‘감자유학 필리핀 세부 몰입형 영어캠프’ 개최

2019-12-09  |  조회수: 222

글쓴이 감자유학

매년 방학 시즌이 되면, 많은 학부모들은 해외 영어캠프로 눈을 돌린다. 많은 수요만큼, 해외영어캠프는 다양한 국가,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진행되고 있다.
 
수많은 캠프 프로그램 중 필리핀 캠프의 경우, 일대일 수업을 기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실력에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고, 일반적으로 타 국가 캠프에 비해 가장 많은 학습량(하루 약 8~10시간)을 자랑한다. 이 때문에 가장 많은 수요를 자랑하며, 영어 실력에 대한 진입 장벽이 낮아서 첫 캠프 국가로 적합하다.
 
무엇보다 영어캠프는 아이들에게 ‘영어공부는 즐겁고 재미있는 것’ 이라는 체험을 안겨주는 것이 중요하다. 필리핀 영어캠프는 많은 학습량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긍정적 태도와 학습 동기부여를 가져올 수 있다. 이런 면에서 필리핀 영어캠프를 선택할 때에는 우리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나 액티비티가 얼마나 잘 구성되어 있는지를 체크해보는 것도 좋은 캠프를 선택할 수 있는 노하우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필리핀 캠프 선택 시 빠질 수 없는 부분이 아이들의 안전과 학습환경이다. 학습량이 많은 만큼 전문적인 강사가 진행하는지, 주말 액티비티 진행 시 관리자는 몇 명이나 가는지, 캠프기간동안 24시간 케어가 가능한지 등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 캠프는 인적자원에 의해 진행되는 만큼 얼마나 믿을 수 있고, 큰 업체에서 진행하는 캠프인지를 체크하는 것도 좋은 캠프를 선택하는 기준이 될 수 있다.
 
감자유학 필리핀 영어캠프는 28년 전통의 매경IC 교육그룹이 직접 운영하는 캠프로서, 매 방학 시즌마다 많은 학부모들로부터 선택을 받고 있는 캠프다. 알찬 프로그램과 전문 캠프 관리자가 진행하는 감자유학 필리핀 영어캠프는 올 겨울 방학 시즌인 1월 5일부터 3월 1일까지 각각 4/6/8주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감자유학 필리핀 영어캠프는 매경IC 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세부 IMS어학원의 관리자 및 현지 강사들에 의해 진행되며 오랜 기간 성인 및 주니어 ESL 프로그램을 책임져 온 만큼, 강사 및 캠프 관리자의 전문성이 보장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스피치 콘테스트, IMS 운동회, 바비큐 풀파티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는 물론, 아일랜드 호핑, 사파리 투어 등 매주 주말 제공되는 특별한 액티비티는 캠프 참여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감자유학 필리핀 캠프는 세부 인토산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4인 1실의 기숙사에서 현지 가디언 강사와 함께 생활함으로써, 24시간 영어에 노출되는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 대처할 수 있어 안전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감자유학 필리핀 영어캠프는 캠프 시작 시점부터 개설되는 카카오 단톡방을 통해 공항출발부터 캠프 종료 후 돌아올 때까지 계속해서 우리 아이들의 소식을 전해준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 단톡방을 통해 학부모들은 캠프 기간동안 우리 아이들의 소식을 접하며, 캠프 관리자와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20 감자유학 겨울 영어캠프는 필리핀 뿐만 아니라 괌,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되며, 캠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감자유학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ENU TOP